인기-납품실적

인기기프트 - L홀더(실크인쇄)

인기기프트 2016. 6. 8. 01:34

안녕하세요. 인기기프트입니다.


서류를 주고받을 때 유용한 판촉물, L홀더를 소개해 드립니다.


L홀더는 'L자' 모양으로 좌측과 하단이 막혀 있는 홀더라고 해서 L홀더예요. 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이름이 너무 뜬금없다 생각했는데 A4홀더, A4화일 이런 이름이었다면 다른 제품들과 헷갈렸을 것 같네요.


암튼 소량의 서류를 보관할 때 L홀더보다 유용한 제품은 없지요~


예전부터 사무실에서는 필수 아이템이었고요~


이제 학생들에게도 가정통신문 등을 보관하는 용도로 하나씩은 꼭 들고 다니는 제품이 됐어요~


오늘 보여드리는 L홀더는 명함꽂이 기능이 추가돼서 좀 더 특별합니다.


명함과 함께 서류를 전달할 일이 많으신 회사에서는 눈 여겨 보세요~


찾으시던 제품이 바로 이거예요. ^^



고객 화일에 명함은 인기기프트 ㅋㅋㅋㅋㅋㅋ


나름 인쇄컬러와 명함컬러가 잘 맞아서 흐뭇해 하고 있습니다. ^^*


주식회사 동아스트에서 주문해 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L홀더 주문제작 상품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이 제품은 '실크인쇄' 제품이고요.


그리고 박인쇄(금박, 은박, 색박 등)와 컬러인쇄 제품이 있어요.


비용은 컬러인쇄 L홀더가 2배 정도 비싸고,


실크인쇄와 박인쇄 L홀더는 100원대로 저렴해요~



(주)동아스트에서는 원래 로고 색깔인 청색을 살려야 해서 실크인쇄를 선택하셨습니다. ^^



특히 이 제품은 명함꽂이가 추가돼서 다른 L홀더하고는 달라요~


명함꽂이는 요청하시면 만들어드리고요.


비용 50원(vat 별도)이 추가됩니다. ^^



실크인쇄 퀄리티 보세요.


실크인쇄란 잉크를 묻혀서 찍는 방식이기 때문에 아주 작은 로고나 글씨를 표현이 어려워요~



예를 들면 이 제품은 옵셋인쇄가 적용됐기 때문에 작은 글씨까지 선명하게 표현이 됐지만


실크인쇄는 이런 디자인을 인쇄하고자 하면 싹~뭉쳐요~~^^;;


괜히 비용이 차이가 나는게 아니라능~~


그래도 L홀더에 로고랑 상호 정도만 들어가도 된다면 실크인쇄, 박인쇄로 하시는게 훨씬 실속있습니다. ^^



명함꽂이, 아주 튼튼! 하고요!!



실크인쇄는 1가지 색깔로만 하셔야 해서 그렇지....그래도 그 컬러만큼은 원하시는 색깔로 최~대한 맞춰드려요. ^^



주문해주신 (주)동아스트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예쁜 서류홀더와 함께 더욱 번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또 찾아주시면 조금이라도 더 내려간 가격으로 맞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기기프트 http://www.ingigift.co.kr / 052-933-1030(울산)  / 전국신속배송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