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납품실적

인기기프트 - 하트저금통 소(小)

인기기프트 2016. 5. 24. 20:39

안녕하세요. 인기기프트입니다.


이 고객님께서도 저번 생명공감 저금통을 보시고 연락을 하셨는데요~~


모양은 같은데 '소(小)'자라서 크기가 하트저금통 '중'에 비해서 반 밖에 안됩니다. ^^;;


그렇지만 이렇게 작은 저금통도 고객님들의 선택을 받는 그만한 이유가 있어요~


채우는 데 부담이 없다는거죠. ^^


큰 저금통은 채울려면 한~참 걸리는데 작은 저금통은 비교적 빠른 시간안에 채울 수 있기 때문에 받는 분들이 좋아하신대요. ^^


가격도 저렴모드 ^^


인쇄면적이 너무 작아서 (70*60mm) 문구넣으랴~사진 넣으랴~고민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잘보여서 기분이 좋아요. ^^


문구나 상호만 넣는 실크인쇄도 가능하지만


하트저금통은 특히 스티커 인쇄가 가장 예쁜 것 같습니다~~



이 제품도 천사같은 안*순 고객님께서 부산동물학대방지연합에 후원을 해주셨고요~


유기견을 6마리나 키우신다고 하던데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ㅠㅠ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사진들>






유기견들이 안*순님 댁으로 가서 너무나도 행복하게 살고 있네요~


유모차 안에 강아지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마리도 아니고 여섯 마리나 정말 존경스러워요~


감동~ㅠㅠ



사이즈 보시라고 손바닥 위에 올렸어요.


손이 사방에 다 남아요. ㅎㅎ



이것은 중(中) 사이즈



두께도 찍어봤습니다. 두께감은 좀 있는 편이예요.


돈을 넣으면 꽤....2만원정도는 들어가지 않을까~예상해봅니다.


잘하면 3만원까지도? ^^



부산동물학대방지연합(www.animalife.or.kr) 홈페이지입니다. ^^


많~은 방문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이 저금통이 채워져서 많이 많이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



이 강아지도 안*순 고객님께서 키우는 강아지인데요.


강아지 눈빛이 아련아련합니다.


한 마리라도 더 구할려면 꼭 사지 마시고 입양을 하시는 것이 좋겠어요~~



주문해주신 안*순 고객님께 감사드리고요.


키우시는 아이들과 항상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


부산동물학대방지연합! 늘 응원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인기기프트 http://www.ingigift.co.kr / 052-933-1030(울산)  / 전국신속배송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