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납품실적

인기기프트 - 종이컵 13OZ 주문제작 컬러인쇄

인기기프트 2016. 5. 18. 00:38

안녕하세요. 인기기프트입니다.


저희 쇼핑몰에서는 종이컵 주문제작도 즐겨(ㅋ) 하고 있습니다. ㅎㅎ


아직 완전 큰 용량은 힘들고요. (20온스 컵 주문이 들어왔었는데 포기했다능 ㅠㅠ)


6.5온스부터 13온스까지는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시일은 주문이 밀려있지 않으면 1주일, 오래 걸리면 2주일 정도 걸리고요~


디자인이 문제지 종이컵이야 뭐 뚝딱뚝딱 만들면 됩니다~


종이컵은 인쇄 색깔의 갯수(인쇄도수)에 따라 가격이 결정이 되고요.


인쇄도수만큼 중요한 것이 또 수량입니다.


수량과 도수에 따라 달라지는 종이컵 견적, 홈페이지에서 견적요청을 해주시면 서류를 보내드릴게요~^^



쨔란~~~~우리 초우수고객 'NK'에서 의뢰해주신 종이컵이고요.


13온스(oz)입니다.


NK는 분명히 일반회사인데 워낙 이것저것 주문제작을 많이 하셔서


NK기념품만 모아도 카달로그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야 좋긴 하지만....가끔씩은 이래도 되나 걱정이 됩니다. ㅠㅠ


그래서 여쭤봤지요....종이컵을 만들어서 어디에 쓰실 거냐고......


그랬더니~~~고객들이랑 맥주마실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끗하게 만들어서 출고는 이렇게 OPP에 포장된 형태로 보내드립니다. ^^



종이컵 디자인을 보시겠습니다.


1면, MK라는 네임카드와 함께 깨진 컵과 침몰해가는 배가 보여요~



2면, 어느 쪽을 선택하겠냐고 물어요.



3면, NK가 위에 보이고 맑은 바다에 짱짱한 배...^^



4면, 종이가 합쳐지는 부분인데 네임카드를 들고 있는 팔이 붙었어요. ㅎㅎ


이 부분을 어떻게 처리할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팔이 붙어있는게 말이 안되긴 하지만 그래도 깔끔하게 나온 것 같습니다. ^^


NK의 이미지 광고를 종이컵위에다 올린건데


음료을 마실 때마다 보여주고자 하는 부분이 한 눈에 보여서 예쁘고 멋져요. ^^



물 한 번 먹으면 흐물흐물해지는 저렴이 종이컵 아니구 재사용도 가능한, 두껍고 빠닥빠닥한 컵이예요. ^^



종이컵 주문제작도 인기기프트에서!!



자판기종이컵이라고 하죠? 가장 흔한 사이즈인 6.5온스 종이컵과 비교해 봤습니다.


13온스가 두 배인 셈이니까 그렇게 짐작하시면 되고요~~


비용은 두 배가 아니라 쑥 올라갑니다. ^^;;



비용을 추가하시면 뚜껑도 구입 가능하세요.


흰색, 회색, 검은색 등등이 있고요.


NK는 워낙 우수고객이라 뚜껑을 서비스로 드릴려고 했는데......


이걸로 커피 안마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 마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껑이 여러가지 색깔과 모양이 있어서 하나씩 찍어보았습니다.


입 대고 마실 수 있고, 빨대를 꽂을 수 있는 뚜껑~~



이건 회색뚜껑이예요.



빨대를 꽂거나 마시거나 한 번에 하나만 하라고 ㅎㅎㅎ



검은색 뚜껑이예요.


이 종이컵과는 좀 안어울리네요~~



뚜껑을 열고 닫을 수 있는 디자인이고요~~


뚜껑은 기성품이기 때문에 최소수량이 없고, 필요하신만큼만 구입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13온스 종이컵 또한...홈페이지에는 5000개가 기본수량이라고 나와있는데요.


1000개(최소)도 제작이 가능하긴 합니다...비싸서 그렇지...ㅠㅠ


수량에 따른 견적은 전화나 홈페이지 견적요청을 이용해주세요~


1가지 색깔로만 인쇄하셔도 예쁘고요~~


이렇게 풀컬러로 넣고 싶으신 디자인 다 넣으셔도 예쁘고요~~^^


예쁜 종이컵 만드셔서 많~은 홍보효과 누리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기기프트 http://www.ingigift.co.kr / 052-933-1030(울산)  / 전국신속배송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