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것저것

남자친구를 위한 사진이벤트

인기기프트 2016. 3. 22. 23:06

안녕하세요. 인기기프트입니다.


그동안 블로그를 너무 상업적으로만 이용한 것 같아 이웃님들께 죄송하기도 하고..ㅎㅎ


뭔가 유용한 팁 같은걸 알려드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어요. ^^


우리 쇼핑몰이 기프트샵이니까 이왕이면 선물과 관계있는 아이템으로..


이벤트도 선물이다~~해서 이벤트를 소개하는 게시판 생성 ㅋㅋㅋ


저는 이벤트와는 담을 쌓고 사는 사람이라


아~무 아이디어도,


아~무 경험도,


아~무 의지도 없는데요.


다행히 주위에 이렇게 깜찍한 girl이 있어 잽싸게 사진을 얻어왔습니다. ^^;;;


HAPPY BIRTHDAY TO ♥YOU♥


가 보이시나요? ^^*


총 20장의 사진으로 완성된 남자친구 생일이벤트예요. ^^


말이 20장이지 이걸 완성하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렸을까요.


생각만 해도 감동이 ㅠㅠㅠㅠ


머리에 저건 뭔가요~토끼인가요??


이런 깜찍한 여자친구라니..^^* 모든 남자들의 로망이 아닐까 싶습니다. ^^


그래도 절~대 관심가지지는 마세요.


우리 남동생이랑 곧 결혼하는 아가씨예요. ㅎㅎㅎ


으네야~~사랑해~행복해야돼~~


내가 왜 동생 시집보내는 언니마음이 들지? ㅠㅠ


우리 으네가 고생고생해서 만든 저 핑크색 글씨들~


빌려준다고~~


언니도 사진 찍으라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 정중히 거절했습니다. ^^;;;;;;


찍고 싶은 마음도 없고


저걸 찍어서 누구한테 보여주나요.


제 눈높이는 이 사람인데..


현실은...........음...................ㅠㅠ


찍어서 우리 중기님 생일 때 보낼까봐요. ^^*


하루만 더 기다리면 우리 중기님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날이네요. ^^


아~~넘 기다려진당~~^^


오늘은 기승전송중기네요. ^^


고맙습니다~저를 행복하게 해주셔서~~~


우리 으네도 넘 고맙..^^..결혼 축하해~~~


세상에서 제일 예쁜 신부가 되길~~


사랑해 ^^ ♡♡♡